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을 위한 국회 사진전 '오늘도 다녀오지...못했습니다' 개막 행사에 참석자들이 사진을 둘러보고 있다. 이 사진전은 우리 사회에 깊은 상처로 각인되어 있는 주요 산재사망과 시민재난참사를 사진을 통해 되돌아 보며 중대재해기업처벌법이 왜 제정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취지로 열렸다.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을 위한 국회 사진전 '오늘도 다녀오지...못했습니다' 개막 행사에 참석자들이 사진을 둘러보고 있다.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을 위한 국회 사진전 '오늘도 다녀오지...못했습니다' 개막 행사에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의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을 위한 국회 사진전 '오늘도 다녀오지...못했습니다' 개막 행사가 열리고 있다.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을 위한 국회 사진전 '오늘도 다녀오지...못했습니다' 개막 행사에 산재 사고 관련 피해자들이 발언을 하고 있다.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을 위한 국회 사진전 '오늘도 다녀오지...못했습니다' 개막 행사에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PI뉴스 / 정병혁 기자 jb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