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민원실 비상상황 모의훈련-안진회계법인 대표 고향사랑기부

손임규 기자 / 2024-08-13 08:09:20

경남 의령군은 지난 9일 군청 민원실에서 경찰서와 합동으로 특이민원 발생 비상 상황에 대비한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 특이민원 발생 비상 상황 대비한 모의훈련 모습 [의령군 제공]

 

이번 모의훈련은 최근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민원담당공무원을 보호하고, 방문자의 2차 피해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현장대응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민원실 비상벨을 눌렀을 때 즉시 의령경찰서 112치안종합상황실로 비상상황이 전파되고, 경찰관이 신속하게 출동해 민원인을 제압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정정란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실을 방문하는 군민들이 안전을 확보한 상태에서 민원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장수재 대표, 고향사랑기부금 200만원 기부 


▲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장수재 대표가 오태완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장수재 회계감사부문 대표는 지난 9일 의령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160여 년에 이르는 장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의 회계·컨설팅 그룹인 딜로이트 투쉬 토마츠의 한국 회원사로, 전문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의령군 부림면 대곡리 출신인 장수재 대표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교와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현재 경기대학교 산학협력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