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신근철 향우聯 부회장 고향사랑기부-경남 배드민턴대회 성료

손임규 기자 / 2024-05-26 21:07:34

전국밀양향우연합회는 제66회 아리랑대축제 기간인 지난 24일 밀양초등학교에서 '출향인 고향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24일 신근철 전국밀양향우연합회 부회장이 안병구 시장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신근철 전국밀양향우연합회 부회장은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신 부회장은 지난 13일 육재원 신임 회장을 비롯해 임원들과 시청을 방문한 자리에서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한 데 이어 장학재단에 누적 3000만 원의 기금을 출연해 향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신근철 부회장은 "내 고향 밀양에 기부해서 정말 보람을 느낀다"며 "전국의 향우들이 고향사랑기부제로 애향심을 표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8회 경남도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성료

 

▲ 25일 경남도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경기장 모습 [밀양시 제공]

 

제8회 경남도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25~26일 이틀 동안 밀양시 배드민턴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경남도배드민턴협회(회장 이만기) 주최·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도내 18개 시·군 795팀 1590여 명의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가했다. 대회 첫날에 혼합복식 경기가, 둘째 날에는 남자복식-여자복식 경기가 차례로 진행됐다.

 

한편 밀양시는 지난 2월 아리랑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제63회 경남도민체전, 전국 아마야구 윈터리그,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회장기선수권대회 등 굵직굵직한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앞으로도 전국 규모의 스포츠대회가 줄이어 개최될 예정으로, 스포츠 중심도시로서의 위상 제고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