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해천상상루 콘텐츠 회의-카페 브레드라운지 이웃돕기 성품

손임규 기자 / 2024-02-21 20:40:44

경남 밀양시가 운영하는 생활공감정책참여단(9기·회장 고정희)은 21일 여행문화센터 해천상상루에서 여행 콘텐츠와 관련된 정책 아이디어 발굴 회의를 개최했다.

 

▲생활공감정책참여단 회원들이 21일 해천상상루를 찾아 이용자 불편상황을 점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해천상상루는 밀양을 방문하는 여행자를 위한 지역 커뮤니티 공간으로 여행자 라운지, 포토존, 미디어 아트 등의 갖가지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은 이날 해천상상루를 체험하면서 이용자 불편 사항과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고정희 회장은 "1기부터 지금까지 생활공감정책참여단으로 활동하면서 시민을 위해 생활 속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자 노력했다"며 "가치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해 시민이 조금 더 행복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밀양 카페 브레드라운지, 사랑의 이웃돕기 성품 기탁

 

▲ 브레드라운지 임원들이 김상우 밀양시 주민생활지원과장에 성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 위치한 '카페 브레드라운지'(김무정·손현욱 공동대표)는 20일 밀양시에 백미(10㎏들이) 30포와 빵 200개를 기탁했다.

 

김무정·손현욱 공동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하게 되었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상우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신 카페 브레드라운지 대표님들께 감사드리며 기탁자의 뜻에 따라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