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바르게살기운동協 회장 & 청년농업인 4-H聯 회장 이·취임식

손임규 기자 / 2024-02-21 20:29:38

바르게살기운동 경남 밀양시협의회(회장 김정욱)는 21일 밀양시 여성회관에서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임회장 이임식 및 신임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 21일 밀양시 여성회관에서 김정욱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김정욱 협의회장,  김계화 여성회장, 홍용운 산악회장, 김병주 사무국장이 새로 취임해 바르게살기운동 밀양시협의회를 이끌어간다.

 

김정욱 신임회장은 "기쁜 만큼 무거운 책임감도 느끼며 지역사회의 대표 봉사단체로서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밀양시 청년농업인4-H연합회 임원 이·취임식 개최

 

▲ 밀양시 청년4-H회 신임회장단이 선서를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 청년농업인4-H연합회(회장 박도현)는 20일 호텔 아리나 경산홀에서 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박도현 회장 외에도 박광재·차경희 부회장, 손영림 사무국장, 안기성·박진형 감사가 취임했다. 

 

박도현 회장은 "4-H의 정신인 지·덕·노·체를 실천하고 소통과 화합으로 성장해 가는 청년4-H회가 되도록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신영상 농업기술센터소장은 격려사에서 "스마트 농업시대를 맞아 청년4-H 회원들은 창의적 역량을 키워 밀양농업의 중심축으로 활동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