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온정의 손길…대영건업-고엽제전우회-농부협동조합 성금

손임규 기자 / 2024-01-06 12:48:30

경남 함안지역 레미콘·아스콘 생산업체인 ㈜대영건업 박경우 대표는 지난 4일 군청을 찾아 유원주 복지정책과장에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 박경우 대영건업 대표가 유원주 군 복지정책과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경우 대표는 "매년 나눔 실천에 동참했는데, 그동안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회사 사정으로 동참하지 못해 많이 안타까웠다"며 "다시 이렇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고엽제전우회 경남지부 함안군지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조해용 고엽제전우회 경남지부 함안군지회장이 4일 군청을 찾아 유원주 복지정책과장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대한고엽제전우회 경남지부 함안군지회(지회장 조해용)는 4일 함안군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3만3220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유원주 군 복지정책과장과 대한고엽제전우회 경남지부함안군지회 조해용 지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내 어려운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해용 지회장은 "함안군으로부터 많은 배려를 받으며 살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고마운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안농부협동조합,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 함안농부협동조합 직원들이 조근제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농부협동조합 박재민 대표는 4일 군청을 방문해 조근제 군수에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현금은 군내 저소득 계층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재민 대표는 "경기침체와 치솟는 물가로 어려워하는 이웃들을 위해 조합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조금씩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2024년 갑진년 새해에는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