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18일부터 고향사랑기부제·고인돌 가을꽃 축제 성공 기원 이벤트

강성명 기자 / 2024-10-17 19:18:51

전남 화순군이 '고향사랑기부제 고인돌 가을꽃 축제 성공 기원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

 

▲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고인돌 가을꽃 축제 성공 기원 이벤트 안내문 [화순군 제공]

 

화순군은 '2024 고인돌 가을꽃 축제 성공을 기원하고,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기부문화 활성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음 달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기부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1만 원 쿠폰을 추가 증정하고, 온라인(고향사랑e음), 오프라인(NH농협은행)을 통해 화순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11일 제43회 화순군민의 날 기념식과 화순파크골프장 개장식에서 기부자 12명이 참여한 고향사랑기부제 기탁식과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참여자는 △다스코 주식회사 대표 한상원 △주식회사 케이에스피 스틸 대표 최창은 △주식회사 지지에이 대표 이영팔 △세종요양병원 회장 구제길 △네오 이사 김성훈 △심은솜씨 대표 심은 등 6명으로 상한액 5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캠페인은 '화순을 위한 마음, 고향사랑기부로 응원해 주세요'란 메시지로 기부자가 피켓 카드를 들고 고향사랑기부제의 의미를 새기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세종요양병원 구제길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500만 원을 기부하며 2년 연속 최고액 기부자로 이름을 올렸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군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금사업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