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필모톡' 손님으로 배우 한예리 초대

김윤경 IT전문기자 / 2024-03-12 18:17:02
홍대 T팩토리에서 관객 초청 '필모톡:한예리' 개최
출연작 돌아보며 영화에 대한 생각과 에피소드 전달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가 관객과 배우와의 만남을 테마로 진행 중인 '필모톡' 행사 손님으로 배우 한예리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한예리'는 오는 29일 서울 홍대 T팩토리(T Factory)에서 진행한다.T팩토리는 지하철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 '필모톡:한예리' 안내 이미지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라는 컨셉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매월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6월 류준열을 시작으로 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가 손님으로 나왔다.

 

스크린 밖 배우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 필모톡은 비티비(B tv)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번째 주자인 배우 한예리는 영화 '코리아' '해무'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챔피언' 등 다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2021년에는 '미나리'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을 밟았다. 최근에는 일본 영화의 거장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함께 작업하고 싶은 배우로 한예리를 꼽기도 했다.

SK브로드밴드는 한예리가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B tv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들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봄을 맞이한 '필모톡'이 B tv 고객들과 배우들이 만나는 따뜻한 문화 공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윤경 IT전문기자

김윤경 IT전문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