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월드고속훼리 이혁영 회장, 설 앞두고 목포시에 성금 3000만원 기탁

강성명 기자 / 2024-02-05 18:07:26
지난해 설 명절 성금 3000만원·전국체전 성공기원 5000만원 기부 선행

씨월드고속훼리(주) 이혁영 회장이 5일 목포시청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사랑의 성금 3000만 원을 기탁했다.

 

▲ 5일 씨월드고속훼리 이혁영(가운데) 회장이 지역 불우이웃에 써달라며 이웃사랑 성금기탁 3000만 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 제공]

 

이혁영 회장은 이날 박홍률 목포시장을 만난 자리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생활고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에게 전달해달라며 기탁했다.

 

이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온기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돼 이웃들이 끼니 걱정 없는 행복한 설 연휴를 보냈으면 좋겠다. 아울러 지역 사회 발전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과 실천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씨월드고속훼리(주)는 올해로 26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목포시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지난해는 창사 25주년을 맞이해 전국 체전의 성공기원을 위한 기부금 5000만 원을 쾌척했다.

 

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과 장학금 전달 등 사회적 책임 경영 강화를 통해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있다.

 

이혁영 회장은 목포의 양동제일교회 장로 역할을 수행하면서 지난 2022년 6월 사비 4000만 원을 들여 우크라이나 전쟁 피난 고려인을 초청해 '사랑실은 제주도 드림투어'를 진행하는 등 해마다 선행을 펼쳐나가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주)는 국내 연안여객선사 최초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지능형 AI 상담봇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도 해양수산부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종합우수선사 분야 '우수상' 수상과 카페리 분야 '우수선박'으로 선정됐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