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다음달 18일까지 고객 참여형 브랜드 이벤트 '프로미 새해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새해 목표를 약속 카드에 쓰고 자신의 SNS채널이나 휴대폰·PC 등에 저장해 자주 확인하며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이벤트다.
![]() |
| ▲ DB손해보험 '프로미 새해약속 캠페인' 진행 안내 시각물. [DB손해보험 제공] |
캠페인은 △나의 새해약속 카드 쓰기 △새해 인사 즉석카드 보내기 △캠페인 페이지 공유하기 △프로미119 안전퀴즈 365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와 다짐을 새해약속 카드에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새해약속 카드는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으며, 참여 후 즉시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세트, 네이버페이 모바일쿠폰이 제공된다.
이어 프로미 우체통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의 새해 카드를 선택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에게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새해 인사 카드 보내기' 이벤트가 있다. 문구 입력 없이도 카드를 전송할 수 있다. 자신만의 인사메시지를 추가할 수도 있다. 매일 40명에게 스타벅스 세트와 메가커피 모바일 쿠폰이 즉시 발송된다.
이 밖에 겨울철 안전 인식을 높이기 위한 '프로미119 안전퀴즈 365'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안전 퀴즈를 풀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를 공유한 이용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총 1만 명 이상에게 즉석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해 목표를 구체적으로 적어보며 스스로 약속하고 동기부여와 응원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2014년 시작한 '프로미 우체통'은 현재까지 누적 참여자 수 86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