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네이버페이와 함께 '엔페이(Npay) 머니 우리 통장'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
| ▲ 우리은행, '엔페이(Npay) 머니 우리 통장' 출시 안내 시각물. [우리은행 제공] |
선착순 30만 명에게 200만 원 한도 내 1년간 최대 연 4.0% 금리를 제공한다.
Npay 머니 우리 통장은 Npay 선불충전금을 보관하고 이자를 지급하는 전용 계좌다.
이를 통해 △간편한 개설 △높은 금리 혜택 △실시간 결제 연동 △포인트 적립 등 디지털 생활금융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우리은행은 설명했다.
네이버에서 'Npay 머니 우리 통장'을 검색하거나 Npay 앱에서 가입 배너 또는 '머니통장' 아이콘을 클릭하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우리은행과 네이버페이는 출시 기념 공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에게 5000원 상당의 Npay 포인트를, 5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선착순 20만명에게는 연 4.5% 금리 혜택의 'Npay 우리 적금' 가입 기회가 주어진다. 적금 가입 고객은 6개월 납입 회차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7잔을 받을 수 있다.
박용진 우리은행 신사업제휴플랫폼부 부부장은 "플랫폼, 결제, 저축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 일상 속 금융을 보다 간편하고 유익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디지털 전용 통장"이라며 "플랫폼과의 협업을 강화해 디지털 생활금융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