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이프플러스-박세리희망재단 '골프인재 양성'

유충현 기자 / 2025-09-17 17:48:10

한화생명은 지난 16일 여의도 63빌딩에서 한화 라이프플러스(LIFEPLUS)와 박세리희망재단 간 '유소년 골프 인재 양성 협약식'이 열렸다고 17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 공동 브랜드다.

 

이번 협약식은 오는 10월 23~26일 경기도 고양시 뉴코리아 CC에서 열리는 '2025 한화 라이프플러스 인터내셔널 크라운'을 기념해 진행됐다. 

 

▲ 박찬혁 한화생명 스포츠마케팅TF 전무(왼쪽)와 박세리희망재단 박세리 이사장(오른쪽)이 16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생명 제공]

 

양측은 차세대 골프 인재 발굴과 유소년 육성을 위한 공동활동 방향을 공유하고, 유소년 대회 주최 지원 등 다양한 육성 활동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박찬혁 한화생명 스포츠마케팅TF 팀장 전무와 박세리 박세리희망재단 이사장이 참석했다. 박세리 이사장은 이번 대회 앰버서더를 맡고 있다.

 

박 이사장은 ""골프 유망주들에게 값진 기회를 제공해 준 라이프플러스에 감사한다"며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도록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찬혁 한화생명 스포츠마케팅TF 팀장 전무는 "유소년에게 스포츠를 통한 도전과 성취의 가치를 전하고, 체계적인 골프 훈련과 경기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골프와 사회 전반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골프 유망주들이 이번 대회 속 세계적인 선수들의 도전과 연대를 가까이서 경험하며 자신의 꿈을 키워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충현 기자

유충현 / 경제부 기자

'우리의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