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2024년 NH농협카드 연도대상' 개최

하유진 기자 / 2025-04-09 17:47:38

NH농협카드는 지난 7, 8일 '2024년 NH농협카드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NH농협카드 연도대상은 한 해 동안 카드 사업 성장에 기여한 임직원의 열정과 성과를 기념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1996년 '카드세일즈왕' 제도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 지난 8일 (왼쪽부터)이민경 NH농협카드 사장, 강태영 NH농협은행 은행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카드 제공]

 

이번 시상식에는 개인 부문 165명, 사무소 부문 14개 소가 참석했다.

 

개인 부문 대상은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 문인제 과장보 △부평농협 제일지점 박진경 과장보가 받았다. 사무소 부문 대상은 △남서울농협(안용승 조합장) △북창원농협(박효도 조합장) △광양농협(허순구 조합장) △원주농협(원경묵 조합장) △동광양농협(이돈성 조합장) △부평농협(최영민 조합장)이 받았다.

강태영 NH농협은행 은행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주신 수상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올해는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해 NH농협카드가 힘찬 도약을 이루는 한 해가 되도록 다 같이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