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과 협업해 수험생 특화 카드 '에듀윌X디지로카'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에듀윌과 교육업종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업종에서도 10% 할인을 지원한다.
![]() |
| ▲ 롯데카드, '에듀윌X디지로카' 플레이트 이미지. [롯데카드 제공] |
교육업종은 에듀윌·독서실·서점·문구점 이용 시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1만 원, 80만 원 이상이면 1만5000원까지 할인해 준다. 생활업종에서는 △커피(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할리스·이디야·메가MGC커피)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이마트24) △쇼핑(쿠팡·네이버페이·올리브영·다이소) 이용 시 40만 원 이상이면 4000원, 80만 원 이상이면 8000원까지 할인한다.
9월 한 달간 에듀윌X디지로카로 에듀윌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에듀윌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오는 10월 31일까지 2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5만 원 캐시백을 지원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최근 6개월간 롯데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카드 발급은 디지로카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해외 겸용 2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에듀윌과의 제휴를 통해 수험생 고객의 학습 환경을 지원하고자 카드를 선보였다"며 "교육 콘텐츠 할인뿐만 아니라 생활업종 할인까지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