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인도네시아 발리 항공권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
| ▲ 하나카드, 발리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하나카드 제공] |
이번 프로모션은 하나카드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사가 협업해 하나카드 단독으로 진행하는 선착순 이벤트다.
발리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은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 하나페이 앱 내 여행서비스인 '트래블버킷'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 유효기간은 2025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트래블버킷에서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하나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할인을 받을 경우, 발리 왕복항공권을 유류세 포함 5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인 가루다항공은 글로벌 항공동맹 스카이팀 회원사 중 최초로 스카이트랙스 5성급을 받은 항공사다. 현재 '인천-발리'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다. 매일 인천에서 오전 11시 출발해 인도네시아에 오후 5시 도착하는 일정이다.
트래블버킷은 국내외 항공권 실시간 예약 및 동남아 해외호텔 최저가 보장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외화 결제 시 최대 10만 하나머니 적립 등 해외결제 이벤트, 국내여행을 위한 KTX 최대 20%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가루다항공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손님에게 가장 저렴하게 발리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게 돼 기쁘다"며 "발리 외에 더 많은 지역에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