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정세랑·미깡·마포농수산쎈타 등 유명 작가·크리에이터 협업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색다르게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 |
| ▲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티저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
이번 캠페인은 새로워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맞춤숙성실' 숙성 특화 기능 소재로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협업) 콘텐츠로 구성된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작가·브랜드와 협업해 오디오북·소설·만화· 에세이·레시피북 총 5편의 시리즈를 매주 한 편씩 소개하는 방식이다.
가수 양희은과 소설가 정세랑. 만화가 미깡, 인플루언스 마포농수산센터 등이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다.
23일 티저영상을 시작으로 콘텐츠는 순차 공개된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0일 '맞춤숙성실'을 신규 탑재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를 소분해 맞춤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맞춤숙성실은 주변 온도 상승을 최소화하는 단열 구조를 적용, 상칸 수납박스만 별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성욱 부사장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의 강화된 맞춤 숙성 기능을 더 많은 분들과 다채롭고 흥미롭게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은 삼성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김윤경 기자 yoon@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