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하유진 기자 / 2025-11-24 17:35:27

신한카드가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대한항공과 손잡고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4박 6일 시드니 여행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참가자는 포토 스팟 중심의 인생샷 투어 또는 푸드·와인 중심의 와이너리 투어 중 원하는 컨셉을 선택하고, 함께할 인플루언서를 지정할 수 있다. 여행 크루에 선정된 고객 8명에게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 일정 내 식비 및 액티비티 비용을 지원한다.

 

▲ 신한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 제공]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 폼 작성 후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로 다음 달 31일까지 5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내용을 올리거나, 가족 여행 사연을 추가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신한카드는 특별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후 다음 달 말일까지 대상 카드로 2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00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구간별로 △200만 원 이상 시 1000 마일리지(500명) 300만 원 이상 시 2000 마일리지(400명) 400만 원 이상 시 3000 마일리지(300명)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투어·내일투어·여행이지에서 신한카드 고객 전용 시드니 여행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결제 시 최대 9만 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 에어원'과 '신한카드 더클래식 클러스 스카이패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