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일본과 홍콩 여행객을 대상으로 KB페이 외화머니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KB페이 외화머니·경품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 제공] |
먼저, KB국민카드(기업·비씨·마에스트로 제외)를 이용해 일본 3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로손·패밀리마트에서 결제하면 최대 50%까지 KB페이 외화머니를 돌려준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건당 1000엔 이상 이용할 경우, 이용 건수만큼 KB페이 외화머니 500엔을 제공한다(최대 5000엔). 행사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또 같은 기간 일본 3대 공항 면세점인 나리타·오사카·후쿠오카에서 KB국민카드로 월 합산 1만 엔 이상 결제하면 KB페이 외화머니 1000엔을 제공한다. 이 혜택 역시 기업·비씨·마에스트로 카드는 제외다.
홍콩 여행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KB국민카드 마스터 브랜드(기업·비씨·마에스트로 제외)를 사용해 오는 30일까지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천 출발 홍콩 왕복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즉시 할인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코드 입력 시 비즈니스석은 5만 원, 일반석은 3만 원 즉시 할인해 준다. 행사 기간 중 항공권을 발권한 고객 모두에게 KB페이 외화머니 50홍콩달러와 클룩 eSIM 1GB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홍콩 AEL 공항철도 편도 티켓으로 교환 가능한 클룩 바우처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캐세이퍼시픽 굿즈를 제공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