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설 연휴를 맞아 쇼핑·여행·참여형 이벤트를 아우르는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설 선물 준비와 연휴 여행 수요를 겨냥한 할인 혜택과 함께 하나페이 앱을 통한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했다. 행사는 일부 이벤트를 제외하고 다음 달 초까지 진행한다.
| ▲ 하나카드, 설 맞아 쇼핑·여행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나카드 제공] |
하나카드는 설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 등 오프라인 마트에서는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즉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컬리, G마켓, 무신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설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설 연휴 여행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국내 주요 스키장에서는 리프트 및 장비 렌탈 요금을 최대 50% 할인하며, 숙박·레저 시설과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는 면세점 할인과 해외 결제 시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가 운영한다.
이와 함께 하나페이 앱을 통해 윷놀이·랜덤박스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하나머니와 경품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하나페이당구단의 PBA 우승을 기념한 추가 이벤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쇼핑과 여행, 여가 전반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연휴 기간 손님들의 소비 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