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WM강남파이낸스센터, '마스터스 아카데미 6강' 개최

하유진 기자 / 2025-01-24 17:25:09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다음 달 2월 12일 마스터스 아카데미 6강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 진킴 작가의 작품. [미래에셋증권 제공]

 

이번 회차는 '트럼프 2.0 시대 투자전략 및 두들링 아트'를 주제로 개최한다. 자본시장의 새로운 통찰을 제시할 1, 2부 강연과 '래빗 문' 시리즈로 널리 알려진 진킴 작가 초대전으로 구성했다.

1부 강연은 남석관 베스트인컴 회장이 '트럼프 2.0 시대의 투자전략'을 주제로 트럼프 재집권이 글로벌 경제와 금융시장에 미칠 영향을 분석한다. 정책 방향성을 고려한 섹터별 투자 전망 및 이에 따른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와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 강연은 1세대 펀드매니저인 이채원 라이프자산운용 의장이 '2025년 국내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발언한다. 밸류업 프로그램의 실효성과 기업 지배구조 개선 방안 등 2025년 한국 증시의 재평가 가능성을 구체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3부는 진킴 작가가 진행한다. 진킴 작가는 0.04mm 얇은 펜으로 즉흥적으로 그려내는 선화 드로잉 방식 통해, 상상력을 표현하는 작가로 알려져 있다.

아카데미는 사전 등록 회원 참석할 수 있다. 참석을 희망할 경우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에 전화로 등록해야 한다.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 관계자는 "이번 마스터스 아카데미는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며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 이후 첫 행정명령에 따른 국내외 시장의 변화를 예측하고, 이에 대비한 투자 전략을 수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