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문화 공연 연다

하유진 기자 / 2024-06-05 18:00:41

시몬스가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문화 공연을 연다고 5일 밝혔다.
 

▲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시몬스 테라스에서 열린 탁보늬 밴드 공연. [시몬스 제공]

 

이번 공연은 오는 8일과 15일, 22일, 29일 매주 토요일 두 차례에 걸쳐 전자 현악기, 어쿠스틱, 팝재즈 등을 진행한다.

릴레이 공연 외에도 시몬스 테라스는 전면 재단장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를 준비했다.

지난달 1일 문을 연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미국 대학교 감성을 담은 2층 규모의 신상 카페다. 미국 대학교 카페테리아와 체육관, 칵커룸 등을 떠올릴 수 있을 만한 공간으로 꾸몄다. 대표 메뉴는 '핫도그'와 '크림라떼'다. 이외에도 농구공과 농구공 모양의 쿠션, 저지 등 다양한 농구 아이템과 이색 굿즈들도 판매한다.

기존의 △헤리티지 앨리 테라스 스토어 잔디정원 등도 재단장했다.


1, 2층으로 나눠진 침대 박물관 '헤리티지 앨리'는 과거 침실 가구 제작에 사용된 고 기기들과 각종 작품 및 영상 등을 전시했다. 시몬스 테라스 지하 1층에 자리한 테라스 스토어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대표 제품들과 신제품 프레임, 케노샤 침구류 등을 선보인다. 잔디정원은 새 잔디를 심어 시몬스 테라스 대표 인증샷 명소로 자리했다.

시몬스 테라스의 운영 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