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치유의숲·숲속야영장 최종보고회-개별공시지가 열람

손임규 기자 / 2024-09-01 09:56:13

경남 밀양시는 29일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밀양 치유의 숲 및 숲속 야영장 조성사업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안병구 시장이 8월29일 '숲속 야영장 조성사업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이날 보고회에는 안병구 시장과 시 관계자, 용역사인 ㈜토원시앤비, 원익 건축사사무소, ㈜HK기술, 건축사사무소 지평선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밀양 치유의 숲'은 단장면 구천리 산46번지 일대 치유센터, 치유 정원, 숲속 교실, 명상의 숲, 황토 체험장, 숲속 체험장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임산부, 다문화 계층, 아동·청소년·중장년·노년층 등 대상자별 다양한 치유프로그램을 개발 및 제공할 계획이다.

 

'숲속 야영장'은 산외면 금곡리 산79-1번지 일대에 2가지 유형의 숲속의 집, 고급형 야영데크, 취사장, 샤워실 등 야영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인접한 아리랑수목원과 선샤인 테마파크와 연계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산림복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병구 시장은 "시민들의 다양한 산림복지 욕구를 반영해 지역 맞춤형 산림 휴양·복지시설을 조성하고, 자연휴양림, 수목원,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등 인접 시설과 연계해 관광 시너지 효과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밀양시,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 제출 기간 운영

 

▲ 밀양시청 전경[밀양시 제공]

 

밀양시는 2024년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산정 및 검증을 완료, 9월 2일부터 23일까지 개별공시지가 열람과 의견 제출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열람 대상 토지는 올해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분할·합병·지목변경 등 이동이 발생한 총 1798필지다. 시청 민원지적과,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홈페이지에서 개별공시지가를 확인할 수 있다.

 

개별공시지가에 대해 의견을 제출하고자 하는 토지소유자와 이해 관계인은 의견서를 작성해 시청 민원지적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거나,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의견이 제출된 토지는 감정평가사의 검증과 밀양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치게 된다. 확정된 개별공시지가는 10월 31일에 결정 및 공시된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