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중개형ISA 신규 고객과 기존 투자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올해도 절세 성공! 중개형ISA 혜택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 신규 개설 또는 타사 이전 고객 전원에게 미국주식 최대 5주 지급 △계좌 최초 거래 고객 3000명 추첨 시 국내 ETF 최대 10주 지급 △계좌 순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원 상품권 지급 등으로 구성했다. 단, 타사에서 계좌를 이전하는 경우 순입금 금액 산정 시 이전금액의 2배가 인정된다.
![]() |
| ▲ 키움증권, '올해도 절세 성공! 중개형ISA 혜택드림'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 제공] |
중개형 ISA 계좌는 국내 상장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직접 투자할 수 있다. 계좌에서 발생한 순손익은 일반형 최대 200만 원, 서민형 최대 400만 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의무가입기간 3년을 채우지 못하고 중도 해지할 경우 세제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키움증권은 중개형 ISA 계좌에서 ETF 거래 고객에게 최대 16만 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중개형 ISA 전용 특판 ELB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ETF 10주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최근 중개형 ISA를 활용한 국내 배당주와 국내 상장 해외 ETF 투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절세와 투자 혜택을 동시에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