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연꽃축제 현장서 '고향사랑기부'하고 추가 사은품 받아요

강성명 기자 / 2024-07-23 17:11:23
10만원 이상 기부시 사은품 2만원 추가 증정

전남 무안군이 제27회 무안연꽃축제 기간인 오는 25일부터 나흘 동안 축제장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에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 무안연꽃축제 고향사랑기부제 현장기부 인증 이벤트 안내문 [무안군 제공]

 

무안군은 온오프라인으로 10만원 이상 현장 기부를 완료한 참여자 전원에게 답례품 외 사은품 2만 원 상당을 추가로 줄 예정이다.

 

추가 사은품은 지역 특색 가득한 특산품(못난이미술관 아트상품, 초의차, 백련차 등) 가운데 1개가 임의 제공된다.

 

무안군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제도 안착과 모금 활성화 촉진을 위해 추가 선정한 23개 제품 등 50여 개의 지역 특색 답례품을 전시·홍보한다.

 

또 고향사랑기금 사업인 '무안군 응급의료기관 운영 지원'을 알리며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의 참 의미를 전달할 계획이다.

 

김산 군수는 "제27회 무안연꽃축제를 맞아 진행하는 고향사랑기부제 특별 이벤트 참여로 무안군에 따뜻한 마음도 전하시고 우리 지역 특색 가득한 답례품과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받는 1석 3조의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마중물로 삼아 더 큰 무안 건설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안군은 올해의 기금사업으로 '무안군 응급의료기관 운영 지원'을 선정한 뒤 운영악화로 존폐 위기에 처한 유일 응급의료기관인 무안병원의 운영을 지원하며 지역민의 생명과 건강권을 보장할 계획이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