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아동 지원 비영리 단체 '브라보비버'에 물품 기부

하유진 기자 / 2024-12-23 17:17:26

KB증권은 발달 장애인을 위한 일자리 창출 목적으로 설립된 지분 투자형 장애인 표준 사업장 '브라보비버'에서 생산한 견과류 세트를 구매해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 지난 19일 KB증권 임직원 및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관계자들이 '브라보비버 견과류 세트' 전달식을 진행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제공]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아동결연사업 빈곤아동지원사업 지역사회 아동보호사업 등을 진행하는 아동 지원 전문 비영리 단체다. 전국에 7개 지부를 두고 지역아동센터, 학대피해아동쉼터, 심리상담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KB증권은 지난 2023년부터 브라보비버에서 생산하는 물품을 구매해 복지시설 등에 기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공동생활 가정인 '그룹홈' 아동들을 위해 문구류 세트, 소외된 이웃에게는 과일청 세트를 기부했다. 이어 올해에는 다문화 가정과 취약계층 여성, 한부모 가정에 각각 과일청 세트와 건강 차 세트를 전달했다.

KB증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미래의 희망인 아동·청소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KB증권은 내년에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