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신한커넥트포럼' 회원사 모임 성료

하유진 기자 / 2025-04-18 17:11:59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16일 신한투자증권의 대표 VVIP 네트워크 프로그램인 '신한커넥트포럼'의 1~3기 회원사 합동 동문 모임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커넥트포럼은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CEO 및 CFO를 회원으로 둔 비즈니스 포럼이다. 지난 2022년 출범 이후 △1기 200개 법인 2기 140개 법인 3기 110개 법인이 참여해 총 450개 이상의 법인이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 신한투자증권, '신한커넥트포럼' 1~3기 회원사 합동 동문 모임 성료. [신한투자증권 제공]

 

이날 모임에서는 김영익 서강대 경제학부 교수가 초청돼 '트럼프 2기 시나리오에 따른 글로벌 경제 전망과 기업 및 개인의 대응 전략'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번 합동 동문 모임은 3개 기수의 법인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인 첫 행사이기도 했다. 산업 간 경계를 넘어 다양한 협업 가능성과 시장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장으로 진행됐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동문 모임은 지난 3년간 포럼에 함께 해주신 회원사 간의 신뢰와 연결을 바탕으로 마련된 매우 뜻깊은 자리다"며 "커넥트포럼 동문 프로그램은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넘어 실질적인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는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