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초동면 곰국 & 상동면 밑반찬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 2024-04-18 17:22:19

경남 밀양시 초동면 자원봉사회(회장 이영자)는 18일 함박웃음센터에서 독거 어른과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곰국 나눔행사를 가졌다.

 

▲18일 초동면 자원봉사회가 곰국 나눔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회원 10여 명이 관내 독거 어른과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42세대를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곰국을 전달했다. 

 

이영자 자원봉사회장은 "독거 어른들의 건강한 환절기 나기를 위해 보양식인 곰국을 준비했는데, 뜨끈하게 한 그릇 데워 드시고 더욱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상동면 자원봉사회, 4월 '우리동네 밑반찬' 나눔행사

 

▲ 상동면 자원봉사원들이 밑반찬 나눔행사를 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시 상동면 자원봉사회(회장 강윤자)는 18일 상동면자원봉사회장 자택에서 관내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30세대를 대상으로 4월 우리동네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자원봉사 회원들은 봄맞이 어른들의 영양보충을 위해 오리백숙과 깍두기를 장만해 어려운 이웃 30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강윤자 자원봉사회장은 "봄철 기력이 떨어질 수 있는 홀로 계신 어른들께서 오리백숙을 드시고 힘내셨으면 하는 바람이며, 다음번에 뵐 때까지 건강관리를 잘하고 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