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 제품 구매 고객 참여 가능
네스프레소가 지난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커피 오마카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에서 네스프레소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커피 오마카세 세션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 |
| ▲ 2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된 네스프레소 커피 오마카세. [하유진 기자] |
커피 오마카세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바드가 커피·디저트 3세트를 차례대로 제공한다. 커피 바드는 네스프레소에만 존재하는 직급이다. 바드는 이곳 저곳을 떠돌아 다니며 연주나 노래 또는 시를 읊으며 각지에 퍼뜨리는 역할을 하는 음유시인이라는 뜻이다.
이날 팝업스토어에서 김단비 네스프레소 커피 바드는 네스프레소 기기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커피 3종과 그에 어울리는 디저트들을 소개했다. 커피 오마카세 순서는 △돌체 아메리카노와 꽃약과 △돌체 블라썸 라테와 인절미 초콜릿 △스프링클링 돌체와 금귤정과 순이다.
김단비 네스프레소 커피 바드는 "커피에 어울리는 한국적인 디저트를 만들고자 했다"며 "한국적인 디저트 중에 견과류가 들어간 제품이 많은데, 견과류는 알레르기 이슈가 있을 수 있어서 견과류는 빼고 디저트를 만들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구매 고객은 오후 1시, 3시, 5시 세션 중 하나를 골라 세션에 참가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동일한 세션을 체험할 수 있다.
세션은 30~40분가량 진행한다. 세션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당일 시음한 커피 3종의 레시피가 적힌 카드도 제공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