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백현종 경기도의회 국힘 대표의원 "신뢰받는 의회 만들 것"

진현권 기자 / 2025-12-31 17:01:53
"힘차게 타오르는 붉은 해처럼 도민 여러분의 올 한 해 뜨겁고 열정적이길"
"도민의 응원과 지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낮은 자세로 더 뜨겁게 섬길 것"

백현종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은 "도민 편에 서서 믿음과 신뢰를 보내는 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 백현종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경기도의회 제공]

 

  

백 대표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새해는 '붉은 말의 해'이다. 활기와 열정, 추진력을 상징하는 띠로 알려진 만큼 경기도 구석구석 그리고 도민 한 분 한 분에게 더 큰 희망과 용기를 주는 2026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 한해, 경기도의회는 참 다사다난했다. 국민의힘은 새로운 4기 대표단을 꾸리며 더 강한 단일대오 체제를 갖췄다. 한동안 멈춰있던 여야정협치위원회가 재가동되면서 도의회와 도는 주요 현안 해결과 민생 안정을 위한 협력에 함께 나섰다"고 전했다.

 

또 "이렇게 쏘아 올린 '협치 훈풍'은 '도의회-도교육청 여야정협치위원회'로 이어져 경기도 미래인재 양성에 든든한 뒷받침이 돼주고 있다"며 "주민과 함께 현안을 해결하고 지역의 고유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국민의힘 특별위원회 출범 깃발도 도 곳곳에서 펄럭였다. 어떻게든 민생예산을 확보해야 한다는 일념 하나로 똘똘 뭉친 국민의힘의 저력이 도민의 삶을 지킬 수 있어 참 다행이었다"고 했다.

 

이어 백 대표의원은 "국민의힘은 '유지경성(有志竟成 : 뜻이 있어 마침내 이루다)'의 자세로 도민의 기대와 바람을 늘 기억하며 새로운 지방자치 시대를 열어내겠다. 도민 여러분들의 응원과 지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낮은 자세로 더 뜨겁게 섬기겠다"고 덧붙였다.

 

KPI뉴스 /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진현권 기자

진현권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