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은 토스뱅크에서 '특판RP' 출시를 기념해 내년 6월 30일까지 미국 주식 매수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
| ▲ 하나증권이 토스뱅크 제휴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증권 제공] |
토스뱅크에서 하나증권 계좌를 최초 개설한 손님 누구에게나 미국주식 매수쿠폰(30달러)과 1000원 상당의 미국 소수점 주식이 제공한다. 신규 손님이 미국 주식 거래량 상위 3종목(테슬라·엔비디아·마이크로스트래티지) 중 1개 종목을 1주 이상 매수할 경우 미국 주식 매수 쿠폰(5달러)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년 우대와 미국 주식 매매수수료 6개월 무료 제공 후 추가 6개월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환전 수수료도 6개월간 우대 적용한다.
토스뱅크 특판RP는 오는 3025년 6월 30일까지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토스뱅크 목돈 굴리기 내 발행어음 상품보기 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200만 원 한도로 3개월 동안 세전 6% 우대 수익률을 제공한다. 200만 원을 초과하거나 3개월이 지나면 세전 2.7% 수익률을 제공한다. 중도 해지 시 세전 2.7% 금리가 적용된다.
하나증권 관계자는 "이번 특판 RP상품은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손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안정성과 투자 다양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