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일상결제로 기부 동참하는 '같이페이' 캠페인 실시

하유진 기자 / 2025-11-04 16:57:43

신한카드는 고객의 일상 소비가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로 이어지는 사회공헌 캠페인 '같이페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같이페이는 고객이 지역 소상공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신한카드가 일정 금액을 적립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이다. 별도 신청이나 추가 비용 없이 자동 참여가 가능하다.
 

▲ 신한카드, 일상결제로 기부 동참하는 '같이페이' 캠페인 실시. [신한카드 제공]

 

첫 번째 캠페인은 음식배달 플랫폼 '땡겨요'와 함께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고객이 땡겨요 앱에서 결제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되며, 5회 이용 시 캠페인 참여가 완료된다. 누적된 참여율을 기준으로 상위 지역에서는 어르신 재취업 지원, 취약계층 식사지원 등 지역 맞춤형 기부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 향후 전통시장과 착한가게 등 다양한 소상공인 가맹점으로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일상 속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