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해외주식 관련 다섯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
| ▲ 신한투자증권, 해외주식 5종 이벤트 실시. [신한투자증권 제공] |
첫 번째는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이벤트'다. 신규 계좌 개설 고객 또는 지난해 7월~12월 해외주식 무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고객에게는 미국주식(ETF포함) 온라인 수수료 5개월 0%, 이후 7개월간 0.05%가 적용해 준다. 추가로 1년 동안 미국 달러 환전 시 95% 우대율까지 제공한다.
두 번째 '해외주식 웰컴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생애 최초 개설 고객이 참여할 수 있. 인기 미국 주식 6개 종목(테슬라·엔비디아·애플·마이크로소프트·알파벳A·AMD) 중 하나를 최소 3만 원부터 최대 100만 원까지 금액 중 랜덤으로 확정 지급한다. 추가로 첫 거래 시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세 번째는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다. 타 증권사의 해외주식을 신한투자증권으로 이전 후 거래할 시, 구간별 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 원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 오는 4월 30일까지 자산 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신한투자증권에서 거래 가능한 해외 상장 주식 및 ETF만 입고 가능하다.
네 번째는 '해외주식 거래이벤트'다. 월 100만 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 시, 120만 원 상당의 미국주식 선물 세트(애플·엔비디아·테슬라)를 매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제공한다. 1월부터 3월까지 매월 10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제공한다.
다섯 번째 '우수고객 감사이벤트'는 지난해 7월~12월 중 한 달이라도 월 10억 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구간별 최대 200만 원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추가로 해당 고객이 1월부터 월간 10억 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치킨 모바일쿠폰을 마다 제공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