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모아치과 '2025 KBS N 브랜드 어워즈' 대상 수상

장한별 기자 / 2025-12-19 16:47:29
자연치아 보존치료 부문

서울 강서구 소재 자연치아살리기 강서모아치과의원(원장 박종하)이 19일 '2025 KBS N 브랜드 어워즈' 자연치아 보존치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강서모아치과는 자연치아 치료 분야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다. 이날 수상한 병의원 분야는 성형외과, 소아청소년과, 재활의학과, 치과 등 모두 11개로, 치과 부문에서는 강서모아치과가 선정됐다.

 

▲ 서울 강서모아치과의원 박종하 원장(오른쪽)이 '2025 KBS N 브랜드 어워즈'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KBS N 제공]

 

KBS 계열사인 KBS N은 매년 소비자평가를 거쳐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분야의 주체들을 대상 수상자로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병의원 분야의 경우 내원한 경험이 있는 환자들로부터 전문성, 청결도, 서비스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곳을 선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서모아치과는 자연치아살리기(Natural), 무통진료(No pain), 최첨단 기술(Hi-tech), 빠른 치료시간(Speed), 아름답게 완성(Beauty)이라는 다섯 가지 진료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오면서 환자들의 강한 신뢰를 얻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종하 원장은 "충치치료, 신경치료, 임플란트는 물론 미니쉬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미적 자신감까지 부여해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자연치아를 최우선으로 지키고, 통증과 두려움을 줄인 디지털 정밀진료로 환자분들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KPI뉴스 / 장한별 기자 star1@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한별 기자

장한별 / 편집부 기자

감동을 주는 뉴스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