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국내주식 통합 이벤트' 진행

하유진 기자 / 2026-02-10 17:02:15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4월 30일까지 국내주식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통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기존 고객을 모두 대상으로 계좌 개설, 거래 수수료, 주식 입고, 거래 리워드 등 네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신한투자증권 CI. [신한투자증권 제공]

 

먼저 생애 최초로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투자지원쿠폰 2만 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후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추가로 1만 원의 투자지원쿠폰이 지급된다.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는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6개월간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며, 해당 기간 거래 실적이 있을 경우 이후 6개월간 유관기관 제비용만 부담하는 수수료 우대가 적용돼 최대 1년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사에서 주식을 이전하는 고객을 위한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입고 금액과 국내주식 거래 대금에 따라 최대 300만 원의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국내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월 100만 원 이상 거래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국내주식 세트를 제공한다. 월 거래대금 10억 원 이상 고객에게는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실질적인 거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통합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