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군 8종 최대 5000% 함유
hy는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 |
| ▲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hy 제공] |
신제품은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한 이중제형으로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다. 각 영양소는 1일 영양성분 기준 100%를 충족한다.
비타민B군 8종의 경우 하루 영양기준치 대비 최대 5000%를 함유한다. 비타민E는 500% 고용량 함유해 하루 한 병 섭취로 활력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200% 들어있다.
상큼한 유자맛으로 물 없이 먹을 수 있다. 개별 포장을 적용해 골프, 등산, 여행 등 외부 활동 시 간편히 들고다니기 좋다.
서일원 hy 건강식품CM팀장은 "비타플렉스 이뮨샷은 다양한 영양소를 100% 제공하고 빠른 활력충전도 가능한 멀티 기능성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이들이 신제품을 통해 간편한 맞춤형 올인원케어를 경험해 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hy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용 한정판 패키지(14입) 구매 시 25% 할인과 함께 메시지 카드와 전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구매 이벤트로는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 1인에게 '루이비통 마이락미 체인백'을, 선물하기 3회 이상 고객 1인에게 '애플 에어팟 맥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