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소식] 온정의 손길…농협·한전·라이온스클럽 성품-예총 장학금 1천만원

손임규 기자 / 2024-02-08 16:50:23

경남 의령농협 임직원봉사단,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의령지회, 한국전력공사 의령지사, 의령라이온스클럽 등이 설 연휴를 앞두고 성금과 물품과 장학금을 잇달아 기탁했다.

 

▲ 의령농협 임직원봉사단 임원들이 오태완 군수에 이웃돕기 쌀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농협 임직원봉사단은 7일 군청을 찾아 오태완 군수에 이웃돕기 쌀 10㎏들이 300포를 기탁했다.

 

의령농협 임직원봉사단은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기 위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받은 쌀은 관내 저소득계층, 경로당,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의령지회, 의령군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의령지회 집행부가 오태완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의령지회는 7일 군청을 방문해 의령군장학회(이사장 오태완 군수)에 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소속 MC 하명지, 소속 가수 손빈아 씨도 100만 원의 장학금을 따로 맡겨 훈훈함을 더했다. 

 

정진유 지회장은 "의령의 아름다운 문화와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고장에서 군민 모두가 참여하고 일상생활에서 웃으며 즐길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전 의령지사, 설 맞이 물품 200만원어치 기탁 

 

▲ 한전 의령지사 임직원들이 의령읍행정복지센터에 생필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한국전력공사 의령지사(지사장 김진철)는 7일 의령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쌀, 라면, 등 생필품 20세트(2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후원물품은 지역 내 소외계층에 따뜻한 손길을 보내기 위해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으로 구입해 것이다.

 

의령라이온스클럽,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의령라이온스클럽(회장 권원만)은 7일 의령군청을 찾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