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나눔리더 인증패 수여-자원봉사센터 '사랑의 리어카' 전달식

손임규 기자 / 2024-05-23 17:25:01

경남 함안군은 23일 홍순민 함안라이온스클럽 회장이 개인 기부자 가운데 1년 안에 100만 원 이상 기부한 사람에게 수여되는 나눔리더 인증패를 군에서 5번째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 홍순민 함안라이온스클럽 회장이 조근제 군수로부터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조근제 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온 홍순민 회장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순민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했는데 이렇게 인증패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나눔리더로서 늘 함안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눔 실천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함안군자원봉사센터, 사랑의 리어카 전달식 가져 

 

▲ 21일 열린 '사랑의 리어카' 전달식 모습 [함안군 제공]

 

함안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유원주)는 지난 21일 청소년수련관에서 폐지수거 어른을 위한 '사랑의 리어카'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창원1사업장(사업장장 김경원)과 경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회숙) 주최로 마련됐다. 

 

전달식에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임직원, 경남도자원봉사센터· 함안군자원봉사센터 관계자, 경남여성리더봉사단(함안회장 이금자) 25명이 참석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측은 폐자원 수집 노인을 위한 안전리어카 4대와 생필품 4세트, 안전조끼, 자물쇠 등을 전달했다. 

 

한편 '사랑의 리어카' 사업은 2014년부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시작되어 현재까지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