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맞춤형 혜택 주는 '더클래식네오' 카드 출시

하유진 기자 / 2025-11-03 16:57:17

신한카드가 고객별 소비 성향에 맞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더클래식네오'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더클래식네오는 고객이 직접 혜택 대상 업종을 선택해 맞춤형 포인트 적립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이용자는 '나를 위한 기프트' 또는 '가족을 위한 기프트' 중 하나를 선택해 연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를 위한 기프트는 패션·뷰티 업종 소비가 많은 고객을 위해 △쿠팡 온라인쇼핑몰(무신사·29CM) 미용실 올리브영 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포인트를 제공한다. 가족을 위한 Gift는 병원 약국 주유업종 이용 시 동일 혜택을 준다.

 

▲ 신한카드, '더클래식네오'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신한카드 제공]

 

또 국내 이용금액의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쿠팡·편의점·배달앱·병원·약국에서는 2% 백화점·온라인쇼핑몰·미용실·레저업종·주유·호텔·리조트에서는 3% 친환경매장·드럭스토어에서는 5% 적립된다.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전월 사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해외 이용금액은 한도 없이 1.5%를 적립한다.


이외에도 평일 오전 11시~오후 2시 요식업종 결제 시 5%를 할인해 준다.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연 4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브랜드의 경우 인천공항 및 특급호텔 발렛파킹 서비스도 포함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1만7000원, 해외 겸용 12만 원이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발급 후 응모하면 1030명을 추첨해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