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선물 전달

하유진 기자 / 2025-05-15 16:45:04

KB국민카드가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을 통해 모은 기부금 1억 원으로 전국 555명의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맞춤형 선물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 KB국민카드,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 통해 마련한 기부금으로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선물 전달. [KB국민카드 제공]

 

회사 측은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어린이들의 소원을 공모받고, 각 사연에 맞춰 선물을 직접 준비했다.

배드민턴 선수를 꿈꾸는 한 어린이는 새 라켓과 운동복을 받았고, 트로트 가수를 희망하는 아이는 무대에서 사용할 장구를 선물 받았다. 그림책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아이에게는 미술용품을, 영어 교사를 꿈꾸며 학원에 가고 싶다는 학생에게는 학습 용품을 전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임직원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한 기부 활동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돌봄과 상생을 핵심 가치로 삼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