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세차용품 20종 전면 재단장에 나서

정현환 / 2024-01-15 16:40:19

불스원이 차량 내·외부 관리를 위한 세차용품 20종의 디자인과 성능을 고루 강화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 불스원이 세차용품 20종 전면 재단장에 나선다. [불스원 제공]

 

이번 재단장은 불스원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들의 통일성을 강화했다. 또 새로워진 제품 디자인으로 블랙과 레드, 오렌지색을 적용해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을 더했다.

 

이어 카왁스와 각종 크리너, 타이어와 휠 등 제품 카테고리에 따라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그러면서 디자인과 더불어 제품의 성능도 강화했다. 특히, 왁스류는 브라질산 엄선된 카나우바를 함유해 웻룩을 강화했다. 작업성 향상을 위한 슬릭감도 함께 추가했다. 

 

아울러 유리·버그 크리너 등 각종 크리너 제품은 특수 세정 성분으로 손상은 줄이고 세정력을 강화했다. ·

 

타이어휠 크리너 제품군도 재단장 이전 제품들보다 우수한 광택의 질과 세정력을 자랑한다.

 

디자인 및 성능을 재단장한 불스원 세차용품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김현정 불스원 서피스케어 담당 팀장은 이날 "이번 세차용품 재단장으로 더 젊어진 불스원의 모습과 동시에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꾸준히 제고하겠다"라고 전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현환

정현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