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기숙사는 다음 달 4일부터 11일까지 추가 입사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 |
| ▲ 경기도기숙사 추가 입사생 모집 포스터. [경기도기숙사 제공] |
모집 대상은 남·여 대학생과 청년이며, 장애인 4명(남 1명, 여 3명)도 포함된다.
모집 인원은 청년 4명, 대학생 29명, 장애인 4명 등 총 37명이다. 모집 기간 종료일인 다음 달 11일까지 추가 공석이 발생하면 모집 인원은 늘어날 수 있다.
입사 자격은 서류접수일(8월 4일~11일) 기준 1년 이상 계속 경기도에 주민등록 되어 있거나, 경기도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기준일 이전에 경기도 주민등록 기간 합산이 10년 이상인 대학생과 청년이다.
경기도기숙사의 입사비는 조·석식 지원을 포함해 월 20만 원이며, 세탁실과 헬스장, 다목적 스포츠 시설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경기도기숙사는 입사생들을 위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문화 공감 프로그램, 동아리 활동 및 축제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조도연 경기도기숙사 관장은 "추가 모집이 결정되기 이전부터 입사생은 물론, 외부로부터 많은 문의가 있었다"며 "입주를 희망하는 경기 대학생과 청년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생활을 누리며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입사 희망자는 기한 내 경기도기숙사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기숙사 누리집(홈페이지)을 확인하거나 경기도기숙사로 문의하면 된다.
KPI뉴스 /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