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에버랜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 가보니

이상훈 선임기자 / 2025-09-30 16:30:33
▲ 30일 용인 에버랜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을 찾은 관람객들이 캐릭터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상훈 선임기자]

 

용인 에버랜드가 전세계적으로 K-컬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테마존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민국의 주요 명소를 배경으로 케이팝 걸그룹이 악령과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로 등극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을 찾은 관람객들은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통해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K-분식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인기 캐릭터와 세계관을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은 에버랜드 축제콘텐츠존 일대에 조성되었으며, 한옥 스타일의 테마존 정문에 들어서면 대형 LED 스크린에서 작품 속 주요 영상과 '골든', '소다팝' 등 인기 OST가 흘러나와 흥겨운 축제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작품 속 주요 장면은 물론 캐릭터별 일러스트와 등신대, 그리고 호랑이 캐릭터 '더피' 대형 아트 조형물(ABR)까지 테마존 전체가 거대한 포토스팟 형태로 꾸며져 있어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곳곳에서 이색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캐릭터별 스토리를 미션형 게임과 인터랙티브 포토존 등을 통해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지난 26일 오픈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은 올 연말까지 운영된다. 

 


 


 

 


 


 


 


 


 


 


 


 


 


 


 

KPI뉴스 / 이상훈 선임기자 jo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상훈 선임기자

이상훈 / 사진부 선임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