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세진 AI폰 '갤럭시 S25', 유통업계 고객 모시기 경쟁

유태영 기자 / 2025-01-23 16:40:47
11번가, 카드 할인·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CJ온스타일, 추첨으로 적립금 3만원 지급
SKT, 50명 추첨해 월트 디즈니 투어

삼성전자가 새로 내놓은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되면서 유통업계가 고객 모시기 경쟁에 돌입했다. 

 

신상품은 다음달 7일 국내 출시된다. 유통업계는 카드사 할인,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앞세우고 있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SAP 센터에서 삼성전자 미디어 프리뷰 행사가 열려 고급 카메라와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공개됐다. [뉴시스]

 

11번가는 오는 24일 자정 라이브 방송(라방)을 통해 '갤럭시 S25' 시리즈 자급제 모델 사전구매 행사를 시작한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LIVE11'에서 진행된다. 특집 방송은 약 2시간 걸쳐 '갤럭시 S25' 시리즈의 강화된 AI 기능, 모델별 스팩과 제품 활용팁 등을 소개한다. 사전구매 행사가 진행되는 다음달 3일까지 모두 7차례 실시할 예정이다.

사전구매 혜택으로 △삼성·신한 등 9개 카드사 할인쿠폰 △11페이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휴대폰 액세서리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사전구매가 시작되는 24일 자정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8번의 갤럭시 라방을 진행한다. 오는 27일 88만 구독자를 보유한 테크 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한다.

구매 후 인증을 한 고객 대상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3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 사전구매 기간 카드 무이자 10개월 혜택도 있다. 

통신업계의 경쟁도 치열하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에 참여해 개통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월트디즈니 월드 투어'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전 예약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사전 예약 구매고객 중 50명을 초대해 다음달 4일 오전 8시 홍대 T팩토리에서 행사를 열 예정이기도 하다.

KT는 사전 예약 고객에게 △삼성 정품 초고속 충전기(갤럭시 S25 울트라 구매시) △갤럭시 버즈 FE 또는 인기 케이스(갤럭시 S25 및 갤럭시 S25+ 구매시) 등을 제공한다.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도 준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사면 네이버페이 상품권 최대 60만 원(최대 4명 기준)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폰교체패스 with New 갤럭시 AI 클럽'을 선보인다. 개통 고객이 '폰교체패스'에 가입 후 추가 동의할 경우, 'New 갤럭시 AI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몰인 '유플러스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개통 시 사용 가능한 유플닷컴 쿠폰(최대 20만 원)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후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캐시백 혜택(9만 원)도 받을 수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