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연금 수급자 전용 카드 혜택 강화

하유진 기자 / 2025-06-05 16:44:15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 함께 연금 수급자를 위한 계좌 연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민연금·공무원연금·사학연금·군인연금 등을 하나은행 계좌로 수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연금 수급 계좌를 하나은행으로 등록하고 전용 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하나카드, 연금카드 이미지. [하나카드 제공]

 

연금 수급액이 10만 원 이상이면 신용카드인 '연금하나카드' 또는 '국민연금증 연금하나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들 카드는 △대중교통 월 최대 1만 원 캐시백 병원·약국 이용 시 월 최대 1만 원 캐시백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영화관 5000원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 상품인 '국민연금증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도 있다. 해당 카드는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전문점 이용 시 월 최대 500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가MGC커피·이디야커피·투썸플레이스·커피빈·스타벅스 등에서 전용 카드로 결제하면 월 최대 5000원 한도 내에서 5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연금 수급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금융 편의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