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간편결제 플랫폼 '신한 쏠페이 디스커버' 서비스를 개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 쏠페이 디스커버는 기존에 흩어져 있던 서비스를 하나의 피드로 통합해 사용자가 보다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의 이용 행태에 따라 AI가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해 추천하는 기능도 강화했다.
![]() |
| ▲ 신한카드, 신한 쏠페이 디스커버 이미지. [신한카드 제공] |
이번 개편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금융 정보 제공 기능을 확대했다.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중심의 콘텐츠 커머스도 함께 운영한다.
리뉴얼 기념으로 가수 션, 프로바둑기사 이세돌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 매일유업의 단백질 음료 '셀렉스', 배상면주가 패키지 상품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커머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블루보틀 머그컵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제공하는 '쏠게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생활밀착형 서비스 '디오더'에서는 안심대리 20% 할인 쿠폰, 김캐디 3000원 할인 쿠폰 등을 본인 또는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 20일까지는 매일 출석체크 및 미션 수행 시 스페셜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일 △1번째 △11번째 △101번째 △1001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연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