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호 예비후보, 밀양·의령·함안·창녕 정책발굴단 모집

손임규 기자 / 2024-01-24 16:43:38

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선거구에 출마 선언을 한 박용호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개 시·군 정책발굴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박용호 예비후보[박용호 선거사무소 제공]

 

박 예비후보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밀양·의령·함안·창녕 인재들과 함께 정책을 발굴하고, 지역의 현안·목소리를 들어 민심이 반영된 공약·정책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역 곳곳을 다니며, 많은 분의 이야기를 들으며 그분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민심이고, 그 민심이 반영된 정책과 공약이 많이 발굴되어야 한다고 느꼈다"며 "선거기간 민심의 반영 없는 수많은 공약과 정책들이 쏟아져 나오는 현실을 이제는 바꿔나가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밀양·의령·함안·창녕이 공동번영을 목표로 미래 청사진을 그려나가야 한다. 특히 그동안 일부 지역에서 소외감을 느낀다는 목소리가 컸다"고 이번 정책발굴단 모집 배경을 전했다. 

 

한편 밀양·의령·함안·창녕 선거구에는 국민의힘에서 조해진 국회의원, 류진하 동방문화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콘텐츠학과 특임교수, 박상웅 제20대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자문위원, 박용호 전 창원지검 마산지청장, 박일호 전 밀양시장, 박희원 디와이산업 대표 등이 경선에 맞붙게 된다. 더불어민주당에서는 김태완 지역위원장이 거명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