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정관장과 제휴를 맺고 다음달 2일까지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등의 앱테크 기능을 한데 모아 '돈 버는 재미'라는 통합 홈으로 개편했다.
![]() |
| ▲ 카카오뱅크 '돈 버는 재미 with 정관장' 이벤트 안내 시각물. [카카오뱅크 제공] |
새롭게 '기억력 테스트' 서비스도 추가했다. 기억력 테스트는 처음에 제시되는 그림을 기억한 후 위치가 무작위로 노출되는 그림 중 같은 그림이 나타난 횟수를 맞히는 서비스다. 돈 버는 재미 4종에 모두 참여할 경우 하루 최대 12원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짝맞추기를 3회 이용하면 정관장 온라인몰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색깔 맞추기를 3회 이용하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빨리 맞추기를 누적 5회 플레이하면 정관장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정관장 멤버십 2000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기억력 테스트를 3일간 누적 플레이하면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혈당케어 제품 교환권이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하실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돈 버는 재미의 제휴사를 식품·뷰티·생활 등 다양한 영역으로 넓히는 등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