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제이앤씨테크 고향사랑기부-재부산향우회 사랑의쌀 기탁

손임규 기자 / 2024-05-20 16:38:15

경남 함안군은 20일 경북 김천 소재 ㈜제이앤씨테크 장민준 대표가 함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최고액인 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답례품으로 받은 쌀 10㎏들이 50포대도 기부했는데, 기탁된 쌀은 관내 저소득계층 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 장민준 제이앤씨테크 대표가 조근제 군수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장 대표는 "살기 좋은 부자농업 도시를 만들어 가는 고향 함안군의 미래건설에 힘을 싣고 싶었다"며 "LED,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시대를 선도하면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건강한 기업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민준 대표는 2001년부터 광학특성 평가장비를 전문적으로 개발·제조하고, 이 기술을 바탕으로 장수명이 보장되는 혁신인증 LED 조명을 생산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재부산함안군향우회, 이웃돕기 쌀 30포대 기탁 

 

▲재부산함안군향우회 함안군에 쌀 기탁[함안군 제공]

 

재부산함안향우회(회장 이기용)는 신임 회장 취임식에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10㎏들이) 30포대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함안군에 기탁했다. 

 

20일 열린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재부산함안향우회 이기용 회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탁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계층 2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기용 회장은 "멀리 부산에 살지만 고향인 함안에 대한 그리움과 애향심은 늘 마음 깊이 간직하고 있다"며 "21대 재부산함안향우회 회장으로서 우리 이웃들이 힘들고 지친 삶에도 위로와 희망을 받을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