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김태홍 대표·박성홍 전 교육장 장학금-칠원읍청년회 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 2023-12-30 08:49:38

경남 함안 칠서면에서 금속처리 가공업체를 운영하는 ㈜화신(대표 김태홍)은 29일 함안군장학재단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태홍 화신 대표가 조근제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김태홍 화신 대표가 참석했다. 기탁금은 함안군장학재단 장학기금으로 적립된다.

 

김태홍 대표는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기부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성홍 전 합천교육장, 함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 박성홍 전 합천교육장이 29일 함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법수면 황사리 출신의 박성홍 전 합천교육장은 29일 고향인재육성을 위한 기금 300만 원을 함안군장학재단에 기탁했다.

 

기탁식에서 박성홍 전 합천교육장은 "고향의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이상을 펼쳐 사회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은퇴 후 창원에 블루베리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박성홍 전 합천교육장은 창원, 진해지역 보육원에 후원금을 지원하는 등의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함안군 칠원읍청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 함안군 칠원읍청년회 임원들이 29일 이현범 칠원읍장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 칠원읍청년회(회장 옥보환)는 29일 칠원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군내 저소득 1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옥보환 회장은 "회원들의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