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는 소규모 기업을 지원하는 '띵크어스 파트너스 3기' 참여 기업을 다음 달 1일부터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띵크어스 파트너스는 지역·사회·환경 분야에서 ESG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을 발굴해 성장과 확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롯데카드는 지난 2023년과 2024년 각각 6개, 7개 기업을 선발한 데 이어, 올해는 총 8개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 |
| ▲ 롯데카드, ESG 소기업 지원 '띵크어스 3기' 모집. [롯데카드 제공] |
특히 이번 3기는 농림축산식품부와 서울시와의 협업으로 운영 범위를 확대했다. 두 기관은 사업 연계와 홍보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지역 자원을 활용하거나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 △사회 공헌 활동이나 제도 개선에 기여하는 기업 △친환경 기술 또는 서비스로 환경 문제 해결에 나서는 기업이다. 이 중 한 가지 이상에 해당하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기업에는 총 1억1000만 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한다. 1등 1팀에는 3000만 원, 2등 2팀에는 각 2000만 원, 3등 3팀에는 각 1000만 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농림축산식품부상과 서울시 넥스트로컬상 수상 기업에는 각 5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기관의 홍보 채널 및 교육 지원을 추가 제공한다.
또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전문가 멘토링 △디지로카앱 '띵샵' 입점 △롯데카드 SNS 채널을 통한 홍보 등의 혜택도 공통으로 지원한다.
신청 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대면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오는 11월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